신가재개발1공인중개사사무소

안성희

/010-9950-7764

좌측SMS

  • 0 / 80자
  • --

좌측 QR

좌측 바로가기

내용시작

> 부동산뉴스 > 전체뉴스

전체뉴스

고정ㆍ배후수요 탄탄...‘부평역 화성파크드림’ 단지 내 상가, 16일 입찰

중앙일보입력 2020.09.09

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수익형 부동산인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투자자 관심이 쏠린다. 정부의 잇단 주택시장 규제 대상에서 제외돼 반사이익을 기대할 수 있고, 잘만 고르면 초저금리 기조 속에서 은행 금리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어서다.

여기에다 단지 내 상가는 대부분 아파트 단지 주출입구에 자리를 잡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고 입주민 를 고정수요로 확보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.

특히 인천에선 단지 내 상가와 같은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자 관심이 높다. 지난 6?17 대책 발표로 인천 전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고 연수구 등은 투기과열지구로 묶이면서다.

이런 인천에 GTX-B노선과 월곶~판교복선전철 등 대형 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,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 내 상가가 나와 눈길을 끈다. 화성개발이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663-22번지에 공급하는 ‘부평역 화성파크드림’ 단지 내 상가다. 

더블 역세권 단지 내 상가... 전용률 95%로 높아

이 상가는 아파트 단지 1층에 스트리트형 2개 동, 16호실이 들어서는 데다 전용면적 26~116㎡으로 구성돼 업종별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게 장점이다. 주변 아파트 단지 내 상가보다 20~40% 높은 약 93% 이상의 전용률로 실사용 면적도 넓다.

배후수요도 탄탄하다. 우선 인근 아파트 단지와 저밀주거지역 등 4000가구 이상의 입주민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. 단지 옆에 인천성모병원과 부평6동행정복지센터가 대로변 연계상권을 형성해 풍부한 주변 유동인구을 끌어들이는데도 유리하다.

‘부평역 화성파크드림’ 단지 내 상가는 특히 대규모 집객시설인 대형병원과의 상권 연계와 함께 주거밀집지역 근린상권인 만큼 높은 소비력도 기대할 수 있다.

▲ '부평역 화성파크드림' 조감도.

올해 11월 준공 예정 시기에 맞춰 상가 앞 도로가 4차선으..[원문보기]

 

내용끝

오늘본매물